관련자료

제목 [한축테크 2021년 10월] 그린뉴딜엑스포 전시회 출품
청정에너지의 미래.

2021년 10월 6일(수) - 10월 8일(금) 3일간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된
2021 그린뉴딜 엑스포 내 한국동서발전 부스에서 한축테크의 태양광발전블록과 LED블록이 출품되었다.












국내 주요 그린뉴딜 산업 기업들이 참가한 2021그린뉴딜엑스포는 비즈니스와 소통의 장이 열려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국의 그린뉴딜 산업과 글로벌 탄소중립 전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 탄소중립 향한 미래상을 엿볼 수 있었다는 평가다.


지난 6일부터 3일간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21 그린뉴딜 엑스포'는 문재인 대통령의 축전으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국회수소경제포럼 주최, 머니투데이 주관으로 열린 이번 엑스포는 모든 면에서 전보다 나아진 모습을 보였다.


문 대통령은 "탄소중립은 더는 미룰 수 없는 지구공동체의 사명"이라며 "우리 기업과 기관들도 그린 혁신에 뛰어들어 훌륭한 성과를 내고 있는데, '그린뉴딜 엑스포'를 통해 그간의 결실을 공유하고 미래비전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돼 매우 뜻깊다"고 밝혔다.









다양한 전문가들과 인플루언서, 유튜버들이 참가했다. 엑스포를 방문한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는 50여명으로 이들의 구독자를 모두 더하면 550만여명에 이른다.

일부 유튜버들은 엑스포 내 이곳저곳을 방문하며 실시간 유튜브 중계를 하기도 하였다.











 무엇보다 '청정에너지의 미래' 라는 이념을 통해 각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통을 장을 마련하여, 일반인들에게 쉽게 다가갔다는 성과를 낸 점이 이번 그린뉴딜엑스포 참가의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